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부발읍 중학생 영어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 현대성우오스타2단지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by 쿠쿠르쌤 2024. 2. 6.

부발읍 중학생 영어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 현대성우오스타2단지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와와학습코칭부발학원 이천교육지원청 등록 제1222호

 

 

 

 

 

 

 

 

 

 

 

 

 

 

 

 

 

 

 

 

 

 

 

 

 

 

 

 

 

 

 

 

 

 

 

 

 

 

 

 

 

 

 

 

 

 

 

 

 

 

 

 

 

 

 

 

 

 

 

 

 

 

 

 

 

 

 

 

 

 

 

 

 

 

 

 

 

 

 

 

 

 

 

 

 

부발읍영어공부방 부발읍수학공부방 부발읍초등학생영어공부방 부발읍중학생영어공부방 부발읍고등학생영어공부방 부발읍초등학생수학공부방 부발읍중학생수학공부방 부발읍고등학생수학공부방 부발읍일대일공부방 부발읍소수정예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영어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수학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초등학생영어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중학생영어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고등학생영어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초등학생수학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중학생수학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고등학생수학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일대일공부방 이천신일해피트리빌1단지소수정예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영어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수학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초등학생영어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중학생영어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고등학생영어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초등학생수학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중학생수학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고등학생수학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일대일공부방 현대성우오스타2단지소수정예공부방

 

 

 

 또, 국내외의 다양한 토론의 형식을 연구해 ‘주도권 토론’이라는 새로운 토론 형식을 도입했어요 주요활동 ‘정의로운 복지정책’, ‘위드코로나 정책’, ‘전직 대통령 사면’에 관한 토론을 이끌었고 특별히 복지정책에 큰 관심과 열정을 나타냈어요  경희대 후마니타스칼리지 강연 듣고 대회 준비하고 자료조사를 했어요   

 
1  
3  2학년 때는 자체적으로 동아리를 개설해서 하고 싶은 발표를 마음껏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동아리 융합인문사회동아리
2 느낀점 동아리에서 회장을 맡아 1년간 동아리 일정을 확인하고 준비시간을 확보하며 토론 주제, 방식, 판정 기준 등을 결정하기 위해 회의도 하며 리더십을 배울 수 있었어요 1  ‘개별국가에 대한 국제기구의 개입’이라는 국제 분야 영어 토론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UN 평화유지군의 역할 축소를 국제법적 근거를 들어 주장했어요 느낀점 주도적이고 민주적으로 동아리 활동을 진행했음을 드러내고자 했어요 느낀점 팀 프로젝트에서의 리더의 역할에 대해 크게 배웠던 것 같아요 동아리 인문사회탐구동아리
2  
1  드론이 뜨는 원리나 항공 관련 풍력 에너지의 효율들을 연구했어요  팀원 간의 화합 유도, 적성에 맞는 업무 분담 등 그냥 명목상의 조장이 아니라 리더가 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해 많이 배웠던 것 같아요   
3  탐구 활동 및 탐구대회 준비가 주요 활동이었어요  
1 동아리 1학년 의학부/2학년 사이언스 인플루언서부
2  탐구 활동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깨달음도 있었어요 
3 주요활동 일상생활, 혹은 뉴스에서 논쟁거리가 되는 주제를 선정해서 찬성과 반대로 팀을 나누고 각자의 의견을 종합해 팀 대 팀으로 토론을 진행했어요 주요활동 1학년 때는 수동적으로 활동했지만, 2학년 때는 능동적으로 원하는 발표나 토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어요 느낀점 1학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별다른 활동이 없었어요  1학년 인문사회탐구대회 금상, 2학년 인문사회탐구대회 금상 등을 수상했어요  토론을 진행하고 참여하면서 단순히 논리력과 어휘력을 기르기보다는 옳은 답을 찾기 위한 과정을 생각했어요  3팀으로 나누어 각자 영상물을 만들었어요  물리를 중심으로 해서 다양한 과학 토론과 발표를 했어요 동아리 시사토론반
2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해 더 좋은 방안을 생각하는 것이 사고력, 창의력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보편적 복지인 기본소득을 선별적 복지와 비교해 그 효용을 드러내고자 했고 영어 능력 또한 드러내고자 했어요  토론 주제 선정 과정이나 발표, 영상 제작 활동 등 활발한 의견제시를 하는 활동을 많이 했어요  주도권 토론을 도입해 토론 그 자체에 관한 관심을 드러내고자 했어요 주요활동 1, 2학년에 활동한 동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