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주엽동 중학생 영어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 한수초주변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by 쿠쿠르쌤 2024. 2. 6.

주엽동 중학생 영어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 한수초주변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주엽점와와학습코칭학원 고양교육지원청 등록 제5403호

 

 

 

 

 

 

 

 

 

 

 

 

 

 

 

 

 

 

 

 

 

 

 

 

 

 

 

 

 

 

 

 

 

 

 

 

 

 

 

 

 

 

 

 

 

 

 

 

 

 

 

 

 

 

 

 

 

 

 

 

 

 

 

 

 

 

 

 

 

 

 

 

 

 

 

 

 

 

 

 

 

 

 

 

 

주엽동영어공부방 주엽동수학공부방 주엽동초등학생영어공부방 주엽동중학생영어공부방 주엽동고등학생영어공부방 주엽동초등학생수학공부방 주엽동중학생수학공부방 주엽동고등학생수학공부방 주엽동일대일공부방 주엽동소수정예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영어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수학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초등학생영어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중학생영어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고등학생영어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초등학생수학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중학생수학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고등학생수학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일대일공부방 문촌마을13단지대우소수정예공부방 한수초주변영어공부방 한수초주변수학공부방 한수초주변초등학생영어공부방 한수초주변중학생영어공부방 한수초주변고등학생영어공부방 한수초주변초등학생수학공부방 한수초주변중학생수학공부방 한수초주변고등학생수학공부방 한수초주변일대일공부방 한수초주변소수정예공부방

 

 

 

 발상을 현실화하고 노력해보았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활동이었어요  동아리 내 팀을 결성해 불평등 회피, 위험 감수, 비합리적 소비 성향 등 행동경제학의 주요 이론을 알 수 있는 설문지를 직접 작성했어요   ‘교육과정 수업 평가 기록 일체화’라는 혁신학교와 학생중심 교육의 사례와 방법을 담은 책을 읽고 발표하는 활동도 진행했어요 동아리 뉴스타인(물리동아리)
2  성격 유형을 변수로 설문 값의 변화를 분석했어요 동아리 융합탐구부
2  직접 전자의수를 조립하고 작동시켜보면서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었어요  저는 해결방안을 고민하고 MBTI 성격 유형 검사와 연결해 보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전자의수 제작 프로젝트’는 손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전자의수를 제작하는 회사 대표에게 동작 원리에 대한 강의를 들었어요  학생중심 교육을 목표로 하는 혁신 학교에 대해 조사 하고 발표했어요 느낀점 MBTI는 16개가 있고 정확히 분석하기에는 표본의 문제가 있었어요 
3  후배들도 좋아하고 흥미를 갖고 잘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거기에 맞는 전공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고려대학교 영어교육과 이아영 학생
1   
3 주요활동 행동경제학에 관한 책 끝에 행동경제학 자체가 개개인의 성행과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미시적인 측면이 있기에 거시적 확장에 한계가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었어요 느낀점 학생중심 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조사하면서 학생이 주체가 되어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있지만, 기초학력 부진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점과 우리나라의 경쟁적인 교육환경 때문에 시행되기 어렵다는 단점도 알게 되었어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조창연 학생
1 주요활동 학생중심 교육에 관한 깊은 탐구를 했어요  저는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을 선택했어요  3개의 실험도 진행하고 상품 증정에도 실험적 요소를 도입해 최대한 많은 자료를 얻으려고 노력했어요  그래서 현재의 평가방식부터 바꿔야 한다는 대책을 스스로 생각해본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물리 과목이 약학과 화학만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지 않지만, 물리 동아리에 참여함으로서 선택하지 않은 과목에 대해서도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나타냈어요 주요활동 진자운동, 굴절현상 등에 대해 직접적인 실험이 많았어요 
3  행동경제학은 앞뒤 상황에 영향을 매우 크게 받는데 짧은 시간에 많은 활동을 진행하다 보니 하나의 실험 결과가 다음 실험에서의 참가자의 행동에 영향을 끼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어요  
*이화여자대학교 약학과 박현진 학생
1 동아리 소컬
2 느낀점 동아리 활동을 통해 진로에 대한 방향성과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구체적으로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생각하게 된 소중한 경험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