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다산동 중학생 영어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 남양주다산초주변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by 쿠쿠르쌤 2024. 2. 6.

다산동 중학생 영어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 남양주다산초주변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다산점와와학습코칭학원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등록 제4125호

 

 

 

 

 

 

 

 

 

 

 

 

 

 

 

 

 

 

 

 

 

 

 

 

 

 

 

 

 

 

 

 

 

 

 

 

 

 

 

 

 

 

 

 

 

 

 

 

 

 

 

 

 

 

 

 

 

 

 

 

 

 

 

 

 

 

 

 

 

 

 

 

 

 

 

 

 

 

 

 

 

 

 

 

 

다산동영어공부방 다산동수학공부방 다산동초등학생영어공부방 다산동중학생영어공부방 다산동고등학생영어공부방 다산동초등학생수학공부방 다산동중학생수학공부방 다산동고등학생수학공부방 다산동일대일공부방 다산동소수정예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영어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수학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초등학생영어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중학생영어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고등학생영어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초등학생수학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중학생수학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고등학생수학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일대일공부방 다산신도시아이파크소수정예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영어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수학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초등학생영어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중학생영어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고등학생영어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초등학생수학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중학생수학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고등학생수학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일대일공부방 남양주다산초주변소수정예공부방

 

 

 

 절대적으로 방송업계가 OTT에 밀릴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경제적, 정책적인 관점으로 찾고 앞으로의 방안과 전망에 대해 제시했어요 느낀점 동아리 활동을 하며 조를 짜고 조원들과 협동해 실험을 진행하고 정밀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겪었어요 느낀점 동아리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주체적으로 활동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주요활동 학술제 참가를 준비했어요
3 동아리 PASC(백암 사이언스 클럽)
2  이후 이를 바탕으로 과세특, 자율, 진로 활동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가천대학교 약학과 김민지 학생
1   
3  이미 설계된 활동 목록이 있더라도 그대로 따라가기보다는 생기부에 나만의 생각과 역할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동아리는 학교 활동 중 학생 개인의 자유도가 꽤 높은 편이므로 주도적으로 나서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동아리 부장이 되지 않아도 부장에게 의견을 피력해 본인의 진로와 연관된 실험이나 활동을 할 수 있게 된다면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SBS ‘만남의 광장’과 연결해 해당 프로그램의 효과와 한계, 해결방안을 유튜브 댓글 등을 통해 조사해 제시했어요 주요활동 교육 관련 이슈를 정리해서 토론하고 발표하는 활동을 주로 했어요  동아리 도담도담
2   
3 주요활동 매시간 다양한 주제로 실험을 진행했어요, 아스피린 합성실험, 알약 용해도 실험, 천연 플라스틱 만들기, 시금치 색소 추출 실험 등을 진행했어요  3학년 때는 TV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 농산물 판매 증진을 이루어낸 사례 탐구 및 한계점 극복 방안 보고서를 작성했어요  이를 통해 협업의 중요성과 조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해 올바른 방법을 제시하는 리더의 자세에 대해 배웠어요  2학년 말에 2년간 동아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리더십을 보여주는 사람에게 투표 후 다득표순으로 수상합니다  서로의 탐구 과정을 보고 배우며 융합의 의미를 알게 되었어요  
*서울대학교 건축학과 주성현 학생
1 동아리 융합학문탐구부
2 느낀점 동아리에서 다양한 내용을 다뤘기에 3학년 때 생기부를 보며 연계해서 심화적으로 탐구할 주제를 찾을 때 도움이 되었어요  
1 주요활동 2학년 때는 OTT로 인해 변화하는 방송업계 전망 보고서를 만들었어요 주요활동 과학동아리로 주로 화학, 생명과학 분야의 실험을 진행하고 조별로 실험에 대한 간단한 소감 발표 등의 활동을 합니다 *고려대학교 자유전공학부 강연우 학생
1  그리고 학교축제인 나리제에 참가해 구리도금 실험 체험 부스 영상 제작을 했어요 느낀점 하나의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자신의 진로와 연결 지으며 각기 다른 탐구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동아리 PBS(방송부)
2     
3  또, 동아리 활동에서 얻은 결과를 바탕으로 본인이 따로 추가적인 탐구 등을 진행해 보고서를 써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었어요 동아리 BIO C
2  동아리 우수활동 학생상을 수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