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동안구 중학생 영어공부방 비산동 평촌자이아이파크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by 쿠쿠르쌤 2024. 2. 6.

동안구 중학생 영어공부방 비산동 평촌자이아이파크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와와학습코칭비산센터학원 안양과천교육지원청 등록 제 2017-063호

 

 

 

 

 

 

 

 

 

 

 

 

 

 

 

 

 

 

 

 

 

 

 

 

 

 

 

 

 

 

 

 

 

 

 

 

 

 

 

 

 

 

 

 

 

 

 

 

 

 

 

 

 

 

 

 

 

 

 

 

 

 

 

 

 

 

 

 

 

 

 

 

 

 

 

 

 

 

 

 

 

 

 

 

 

동안구영어공부방 동안구수학공부방 동안구초등학생영어공부방 동안구중학생영어공부방 동안구고등학생영어공부방 동안구초등학생수학공부방 동안구중학생수학공부방 동안구고등학생수학공부방 동안구일대일공부방 동안구소수정예공부방 비산동영어공부방 비산동수학공부방 비산동초등학생영어공부방 비산동중학생영어공부방 비산동고등학생영어공부방 비산동초등학생수학공부방 비산동중학생수학공부방 비산동고등학생수학공부방 비산동일대일공부방 비산동소수정예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영어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수학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초등학생영어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중학생영어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고등학생영어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초등학생수학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중학생수학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고등학생수학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일대일공부방 평촌자이아이파크소수정예공부방

 

 

 

느낀점 앱 제작 프로젝트에서 제가 속했던 팀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주제로 활동을 진행했는데 팀 친구들과 함께 코딩 공부도 하고 역할을 나눠 프로젝트를 완성하면서 팀워크의 중요성에 대해 깨달을 수 있었어요 느낀점 설득이란 충분히 준비 반, 타인에 대한 공감 반으로 이뤄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동아리 파이썬 바라기
2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 매우 잘 되어 있어서 배우려는 의지가 있다면 무엇이든 배울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동아리 파스크(과학탐구동아리)
2     
3 동아리 혜윰(시사토론 동아리)
2  
1  딕션 또한 아주 좋아야 합니다 3  

3  그 과정에서 논리가 필히 들어가야 하는 것을 알았어요     
3  저희 조의 경우 ‘브로콜리 DNA 추출실험’을 진행했어요, 단순히 실험을 진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험에서 각 용액이 사용되는 이유, DNA 추출 원리 등을 조사해 친구들 앞에서 발표하며 실험과정과 원리에 대해 더 자세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주요활동 4인 1조로 조를 짜며 조별로 돌아가면서 실험을 기획해 다같이 그 실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활동했어요  
*고려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최서영 학생
1 주요활동 친구들과 함께 온라인 강의 플랫폼 edwith를 이용해 파이썬 기본 문법 강의를 들었어요 주요활동 주기적으로 시사 이슈를 주제로 격식을 갖춘 CEDA 토론을 했어요   
3  또, 이런 경험을 살려 2학년에는 머신러닝 바라기, 3학년에는 선형대수학 자라기라는 자율동아리를 만들어 활동했어요  어떤 보고서 등을 작성할 때 주제를 정하는 것이 가장 어렵고 중요하다고 언급했는데 동아리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그 동아리에서 내가 어떤 목표를 가지고 활동할지, 보고서를 내서 세특을 채울거면 어떻게 동아리만의 특성을 살리면서 내 전공을 살릴지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요활동 자신이 희망 전공과 관련해서 인상 깊게 읽은 책 소개하기, 인공지능 프로그램 제작 프로젝트, 앱 제작 프로젝트, <미래를 바꾼 아홉가지 알고리즘>이라는 책을 읽고 팀을 나누어 토론했어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이승효 학생
1 동아리 코드7477(컴퓨터 동아리)
2 느낀점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던 1학년 정보 시간에 파이썬을 처음 접하고 더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만든 동아리입니다  느낀점 일만하는 동아리라고 인식되던 동아리인 방송반이었지만 내가 어떻게 활동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매일 아침 8시가 조회였는데 1시간씩 일찍 일어나 인강보고 클래스룸에 소감을 적는 활동했어요  또, 코로나 때문에 조별 활동을 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동아리를 통해 팀별로 친구들과 활동을 할 수 있어 즐거웠어요 느낀점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실험을 기획하고 준비해 진행했기에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더 자세하게 탐구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