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반송동 중학생 영어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 석우중근처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by 쿠쿠르쌤 2024. 2. 6.

반송동 중학생 영어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 석우중근처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반송점와와학습코칭학원 화성오산교육지원청 등록 제3130호

 

 

 

 

 

 

 

 

 

 

 

 

 

 

 

 

 

 

 

 

 

 

 

 

 

 

 

 

 

 

 

 

 

 

 

 

 

 

 

 

 

 

 

 

 

 

 

 

 

 

 

 

 

 

 

 

 

 

 

 

 

 

 

 

 

 

 

 

 

 

 

 

 

 

 

 

 

 

 

 

 

 

 

 

 

반송동영어공부방 반송동수학공부방 반송동초등학생영어공부방 반송동중학생영어공부방 반송동고등학생영어공부방 반송동초등학생수학공부방 반송동중학생수학공부방 반송동고등학생수학공부방 반송동일대일공부방 반송동소수정예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영어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수학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초등학생영어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중학생영어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고등학생영어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초등학생수학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중학생수학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고등학생수학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일대일공부방 동탄시범삼부르네상스소수정예공부방 석우중근처영어공부방 석우중근처수학공부방 석우중근처초등학생영어공부방 석우중근처중학생영어공부방 석우중근처고등학생영어공부방 석우중근처초등학생수학공부방 석우중근처중학생수학공부방 석우중근처고등학생수학공부방 석우중근처일대일공부방 석우중근처소수정예공부방

 

 

 

 그리고 가장 크게 얻은 것은 친구라고 생각해요 주요활동 수학, 물리, 화학, AI창의융합 등 수학과 과학에 관련한 실험과 봉사 활동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표본 수의 차이로 전국 통계치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았으나 유의미한 상관성을 찾을 수 있었어요   
*서울대학교 전기정보공학부 나건희 학생
1  하지만 나눔 행사나 여러 학교 활동을 하며 학생회 친구들과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고 친해졌어요 
3  모금을 받아서 그 돈을 기부하는 행사였어요 
3  당시 백신 접종을 권고하던 시기라 학생들의 백신 접종율과 감염 여부, 감염 시 통증 여부 등에 대한 7가지 설문 문항을 직접 만들고 조사했어요 동아리 총학생회
2 주요활동 교지 편집, 기사 작성
3  이를 통해 과학적 검증을 실천하는 자세의 수의사가 되겠다는 확장된 사고를 할 수 있었어요  동아리 활동을 생기부 채우겠다는 목적만 가지고 하기보다 활동 자체를 즐기면서 최대한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학생회 활동을 친구들과 즐겁게 했을 뿐인데 생기부에 동아리 활동과 봉사에 관한 부분도 좋은 내용으로 채울 수 있었어요  저는 총학생회 활동을 하면서 처음에는 친구들과도 어색하고 친하지 않았어요  학교 영문잡지는 1년에 한번씩 나왔어요  생각보다 재미가 있었고 만드는 성취감이 정말 컸어요  
*서울대학교 역사교육과 손정민 학생
1 동아리 한가람헤럴드(교지편집반)
2 주요활동 업사이클링을 이용해 빈 페트병이나 박스로 역사 유물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했어요  주제를 정한 뒤 주제 안에서 독자들이 관심을 가질 부분이 어디일지, 적절한 문장의 길이, 문단의 개수 등을 고려하며 글을 작성했어요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위성일 학생
1  또, 만든 유물이 제작된 역사적 배경이나 그 시대의 역사를 다같이 알아보면서 역사적인 소양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어요  학생들에게 필요한 진정한 교수 방법을 깨닫는 시간이었어요 동아리 역사유물반
2 느낀점 글을 작성할 때 독자의 가독성을 고려하는 법을 많이 배웠어요 
3 동아리 M SCV(Math Science Volunteer : 수학, 과학 창의 융합반)
2 주요활동 이슈를 찾아서 영문으로 작성했어요   
*건국대학교 수의대 최준호 학생
1  소극적인 성격도 조금씩 적극적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학교생활도 활동적으로 바뀌었어요 느낀점 어린이들에게 역사를 어떻게 알기 쉽게 가르칠까 고민하다가 친근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하는 업사이클링 유물 만들기를 기획했어요  학생회 일을 하면서 더 친해지며 힘든 일을 공유하거나 서로 부탁도 하며 의지할 수 있는 친구가 되었어요 주요활동 나눔 행사를 진행했고 다른 동아리와 함께 부스 진행이나 자체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박순호 학생
1 느낀점 열심히 하면 결과는 따라온다는 것을 느꼈어요 느낀점 저는 교내 영문잡지에 ‘인수공통 감염병’에 대해 영문기사를 썼어요 동아리 영문잡지반
2  초등학생들을 위한 ‘비대면 과학캠프’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과학적 원리들을 다양한 실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활동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