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주엽역 중학생 영어공부방 주엽초근처 강선마을14단지두산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by 쿠쿠르쌤 2024. 2. 6.

주엽역 중학생 영어공부방 주엽초근처 강선마을14단지두산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공부방

 

 

주엽2호와와학습코칭학원 고양교육지원청 등록 제5826호

 

 

 

 

 

 

 

 

 

 

 

 

 

 

 

 

 

 

 

 

 

 

 

 

 

 

 

 

 

 

 

 

 

 

 

 

 

 

 

 

 

 

 

 

 

 

 

 

 

 

 

 

 

 

 

 

 

 

 

 

 

 

 

 

 

 

 

 

 

 

 

 

 

 

 

 

 

 

 

 

 

 

 

 

 

주엽역영어공부방 주엽역수학공부방 주엽역초등학생영어공부방 주엽역중학생영어공부방 주엽역고등학생영어공부방 주엽역초등학생수학공부방 주엽역중학생수학공부방 주엽역고등학생수학공부방 주엽역일대일공부방 주엽역소수정예공부방 주엽초근처영어공부방 주엽초근처수학공부방 주엽초근처초등학생영어공부방 주엽초근처중학생영어공부방 주엽초근처고등학생영어공부방 주엽초근처초등학생수학공부방 주엽초근처중학생수학공부방 주엽초근처고등학생수학공부방 주엽초근처일대일공부방 주엽초근처소수정예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영어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수학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초등학생영어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중학생영어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고등학생영어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초등학생수학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중학생수학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고등학생수학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일대일공부방 강선마을14단지두산소수정예공부방

 

 

 

3  

3  이 프로젝트를 통해 타인과 협력해서 혼자 하기 힘든 무언가를 해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여러 난관이 있었지만, 그 난관을 모두 이겨내고 프로젝트를 완성할 때의 그 뿌듯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어요   
3  
*고려대학교 화공생명공학과 조상우 학생
1  그리고 가끔 실험 준비를 잊고 안 한 친구들도 도와서 진행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1년 동안 수학적 탐구, 행동경제학 독서, 실제 게임 만들기 등의 활동을 진행했어요 동아리 INCORES
2  1학년 때 영재학급의 과제연구발표회에서 시작합니다  또,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물리약학이라는 분야가 있다는 점도 알게 되었어요 느낀점 실제 실험을 통해 많은 물리 지식을 얻을 수 있었어요 느낀점 저희들이 짠 주제로 직접 연구를 진행했다는 점이 보람 있었고 자율동아리 활동을 한 1년은 제대로 동아리 활동을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주요활동 연말 동아리 축제에 전시할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만드는 것이 주요 활동이었어요 느낀점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 공동체 활동을 통해 리더는 섬기는 자리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연세대학교 인공지능학과 유승민 학생
1   
3  자율동아리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모임 날짜와 시간, 장소와 지도교사 섭외, 모임 전 공지, 보고서 작성 등 자잘하게 할 일이 많았어요  특히 물리부 친구들은 저와 다른 진로를 가지고 있었기에 이야기를 나누면서 약학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 관해 관심을 가질 수 있었어요  저희 조는 ‘몬티홀 문제의 확장’을 주제로 연구를 진행하고 발표했어요 느낀점 공부에 매진해야 할 시기에 자투리 시간을 내서 큰 프로젝트를 시도한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었어요  물리부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알지 못했을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기에 꼭 자신의 관심 분야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2학년 때 자율동아리를 만들어 확장된 몬티홀 문제에 실제 게임을 만들어 배포했고 행동경제학이나 심리학의 학문을 접목 시켜 사람들의 행동 원리를 파악하고자 했어요  동아리 EXnO (Experiment and observation)
2  펀치 기계, 철권게임기, 볼링게임 만들기 등 사람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락 위주의 프로그램을 만들었어요  이렇게 연구 활동을 해보고 나니 나중에 대학교 등에서 본격적으로 연구 활동을 할 때 참고할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이 되었어요  3학년 때 봉사 행사로 부스를 운영하게 되어 몬티 홀 게임을 진행했어요 동아리 확률게임
2  너무 어려워서 중간에 프로젝트를 수정해야 했고 팀원과의 마찰도 있었어요  중간 과정에서도 즐거움이 많아서 후회 없는 활동이었어요  축제에 놀러 온 사람들이 즐길 수 있어 참여도가 높았어요 주요활동 생명과학과 화학 교과과목에서 배우거나 이론을 응용해서 진행할 수 있는 실험들을 직접 계획하고 친구들과 돌아가며 준비하면서 실험하는 활동을 했어요 주요활동 이 동아리는 동아리 하나만의 활동이 아니라 3년 내내 한 과제연수로 볼 수 있어요  그런 과정들이 결코 쉽지만은 않았지만, 저한테는 모두 소중한 경험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