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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상품

기장군 초등학생 영어과외 정관읍 철마면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by 쿠쿠르쌤 2024. 5. 17.

기장군 초등학생 영어과외 정관읍 철마면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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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의 확산, 자주·자강 교육의 산실이었고, 해방 이후 가난의 대물림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부모들의 여망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면서 1960년대 세계 최빈국이 지금의 위치에 서기까지 그 역할이 매우 컸다  이러한 제도 속에서 학생 수 부족으로 폐과·폐직되는 경우, 해당 교원의 신분은 국가가 책임져야 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교원은 국가 주도의 목적형 대학을 통해 배출되고 있다 
 
그러나 합계출산율 0  다음으로는 조기 발견 및 치료할 수 있도록 부모와 교사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중학교 의무교육, 고교평준화와 무상교육 정책에 사학을 강제 편입시켜 학생선발·수업료·건학이념구현·학교법인 구성 등에 규제는 물론이거니와 교육과정편성, 교원처우 등에 대해서도 상황에 따라 이중적 잣대를 들이밀어 왔다 
 
ADHD 질환이 있는 아이는 스스로에 대한 통제력이 다소 떨어지고 예민해 적응이 쉽지 않다 6명대라는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사학은 인적·재정적 위기에 봉착했다 
 
이제는 바뀌어야 한다   출산율 극복을 위해 각종 교육·복지·사회적 대책이 쏟아지고 있으나 교육의 한 축을 담당했던 사립학교와 교원은 제도적 사각지대로 버려두는 형편이다  아이가 서서히 적응할 수 있도록 조력자인 부모와 교사가 아이를 이해하고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해주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대한민국 교육 역사에서 사학의 역할이 지대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가장 급한 것은 학생 수 격감에 따른 사립 교원의 신분보장이다 
 
실제로 학교 현장에는 주의력이 부족해 수업 시간에 집중하지 못하고 산만하며 충동성이 강해 과도한 행동이나 반복된 움직임, 천방지축 날뛰고 소리를 지르는 학생들이 있다  학부모의 성급한 편견과 잘못된 오해를 해소하기 위한 ‘바르게 알기 캠페인’이 필요하다  하지만 부모들은 자기 자녀가 ADHD라고 생각하지 않기에 교사가 학부모에게 직접 이야기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ADHD는 주로 5~7세 무렵에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집중력과 주의력이 부족해 매우 산만하고 충동성,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아 심해지면 정상적인 학교생활 및 가정생활에 지장을 준다  아직 ADHD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에 있어서 부담감과 사회적인 시선이 매우 곱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려서부터 조기 검사 및 진단(처방), 약물 치료 및 생화학적 치료(영양치료)를 병행하면 완치가 가능하다 
 
그동안 사학에 대한 정부 정책은 규제 일변도였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ADHD의 주요 증상과 결과에 대해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공부하고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헌법에서 명시한 국가 교육의무를 실현하는 주체로서 사립 초·중등 교원에 대한 복무와 보수를 국가의 책임과 의무로 규정짓고 있다  학교생활 부적응뿐만 아니라 폭력적인 행동, 약물중독 등의 2차 문제로 이어지고, 성인이 된 후 사회생활 부적응을 유발할 수도 있다 
 
이러한 아동·청소년 ADHD를 줄이기 위해서는 우선 사회적 인식 변화가 선행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