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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상품

부산중구 초등학생 영어과외 보수동 영주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by 쿠쿠르쌤 2024. 3. 7.

부산중구 초등학생 영어과외 보수동 영주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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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기능 교육 행정가 주의

 

1) 학교 폭력 예방 대책의 완벽성과 실타래

오늘날 학교에서 교사의 큰 부담 중 하나는 '학교폭력 예방 방안'이다  또 인성 및 학습의 책임은 전적으로 학교에 있다는 것이 교육기관과 학부모들의 믿음입니다  그러나 교육청과 관련 사회단체와 학부모들은 사회와 가정 내 인성교육의 역할을 소홀히 하고 학교에만 맡겼다  나쁜 방식으로, 교육부는 학교폭력 예방 감독관을 각 학교의 교사 지표의 30-40 % 범위에서 유공 교사로 인정하고 승진을 위한 가산점을 부여합니까? 그러나 이는 일시적인 조치일 뿐이다  또한, 학교 교육은 수동적이어서 공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협상 타결' 또는 '2단계 입찰'을 요구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을 적용하여 교육특성을 반영하지 못하는 교육부조리 대책만을 제한하고 행정편의 절차만 강조합니다  도시지역의 경우 '또 하나의 새로운 중임교사 사업'이라는 생각에 의무돌봄교실을 담당할 교사를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학교 폭력은 행정 절차를 복잡하게 만들었으며 자주 발생하며 예측이 그리 밝지 않다  교육의 진정한 가치와 학교의 기능을 근본적으로 볼 때, 이차적 정책에 집착하고 갈등을 일으키는 것은 무의미한 포퓰리즘일 뿐이다  특히 70% 가량의 인격과 생활교육 문제는 가정이나 사회에서 시작된 현실을 망각한 채 학교에 책임을 떠넘기고 있습니다  실제로 담당교사는 정규교과 외에 1시간가량 돌봄교실을 운영하도록 지도하는 이중고를 겪고 있습니다  교사의 주요 과제 중 하나인 '인성교육과 학생생활'의 질을 높여 공교육을 강화하는 대신 통제지향적인 교육경영을 통해 학교교육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행정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의 교육 웹사이트를 보세요 

2) 방과 후 및 돌봄교실 운영 중단

요즘 학교에서는 전통적인 학교 교육의 기능을 확대하여 '교육과 돌봄'이라는 다중의 기능을 발휘해야 합니다  그러나 운영 측면에서는 문제가 적지 않습니다  서로의 일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다  주제를 열기 위해서는 최대 10단계가 필요합니다  

방과후학교도 교육부, 교육청의 과도한 업무 간섭과 규제 중심 정책 시행으로 창의적·자율적 운영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자율과 창의성이 없는 학교

유럽의 대부분의 교육 선진국들은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통일된 교과서가 없다  예를 들어 경기도교육청을 비롯한 많은 시도교육청들은 수업시간에도 단위학교의 자치결정을 무시하고 통일지침을 압박하고 있다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49조의 '교장이 정한 수업 개시' 규정에도 불구하고 '9시간 수업' 규정은 학교와 학생, 학부모 간에 갈등을 빚었다  개인 위탁 수업을 개설하는 것은 더 복잡합니다  이에 따라 현재 학교별로 2~3개의 돌봄교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교사들은 스스로 학습 내용을 정리해야 하고, 그것에 필요한 학습 자료를 생산해야 한다  그런 차원에서 접근한 정책이 '초등돌봄교실'입니다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근절하기 위해서는 사회단체와 학부모의 협력이 필수적이다  

3) 개성, 생활, 상담활동의 부조화 

교사는 인성 및 생활지도에 있어 주의가 필요한 학생을 위해 가정환경을 자세히 알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전형적인 관료주의적 교육 폐해는 방과 후 교육 활동의 감소 또는 포기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 교장과 교감은 학교 교육의 한 예가 수업을 담당할 때만 성립한다는 억지론도 제시했다  학교 현장에서 학교폭력 업무는 '3D' 업무군으로 분류된다  그것은 교사들에게 교과과정을 구성하고 운영하는 창의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