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고성 초등학생 영어과외 동해 삼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by 쿠쿠르쌤 2024. 3. 4.

고성 초등학생 영어과외 동해 삼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고성영어과외 고성수학과외 고성초등학생영어과외 고성중학생영어과외 고성고등학생영어과외 고성초등학생수학과외 고성중학생수학과외 고성고등학생수학과외 고성일대일과외 동해영어과외 동해수학과외 동해초등학생영어과외 동해중학생영어과외 동해고등학생영어과외 동해초등학생수학과외 동해중학생수학과외 동해고등학생수학과외 동해일대일과외 삼척영어과외 삼척수학과외 삼척초등학생영어과외 삼척중학생영어과외 삼척고등학생영어과외 삼척초등학생수학과외 삼척중학생수학과외 삼척고등학생수학과외 삼척일대일과외

 

 

 

 

 

 



초등학교 저학년 때 프로그래밍을 만나 나만의 게임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계속 공부했어요  내가 아는 것의 대부분은 인터넷에서 나오기 때문에 그것을 돌려줘야 합니다 "

김민찬 학생은 모든 종류의 과목에서 진로와 주제에 관한 주제를 선택하고 제시했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얻은 성취감과 긍정적인 관심이 결국 프로그래밍 포트폴리오와 대학 전공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한 질문당 20분 이상 걸리는 어려운 질문도 수능에서 풀기가 어렵다  "컴퓨터에 연결할까요?" 그리고 나의 최고의 능력을 보여주는 주제를 선택했다  나는 멘토로 고용되어 커리큘럼을 쓰고, 책을 고르고, 친구들에게 C언어 강의를 했어요  이후 블로그에서 프로그래밍 관련 기사를 공유하고 더 단순하게 프로그래밍해 무료로 공유함으로써 수익이 나지 않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했습니다



<나의 집을 관리>

지구과학이란 개념과 데이터 해석의 문제를 완전히 정리하는 것이다, 어려운 수학 문제를 설명하는 논문을 참고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시험 기간을 제외하고 공부 시간을 관리하지 않는다고 했던 김민찬은 수면 패턴과 공부 습관이 없어 고생했습니다  계산의 경우, 이전 문제에 대한 모든 강의를 들거나 해결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 후에 제가 잘못 이해한 질문들에 대해서만 코멘트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캐리어 스펙트럼>

자신의 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던 소년이 프로그래밍에 빠져들었습니다!

김민찬의 꿈은 매우 다양했어요  "처음에는 학생부 내용과 자기소개서를 공부했고, 학교에서 첫 번째 면접에 참여했지만, 학생부서에 대한 지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터뷰 직전까지 내용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학문적 성격과 관련된 구두 인터뷰

"KAIST 인터뷰, 포트폴리오 부족, 내 논리적인 의견 극복"

KAIST 전문가 심사는 전문 역량 인터뷰와 비학문 역량 인터뷰로 구성된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고, 높은 수준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저는 제한된 시간 안에 그것들을 해결할 수 없어서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주제를 선택할 때 시행착오가 있었습니까?

나는 교과서의 내용을 컴퓨터와 프로그램의 내용과 연결하는 것이 가능한지 생각해 보았다 

김민찬은 신일고 면접 프로그램과 대치동학원 상담에 동시에 참여했지만, 학원 면접 상담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다  학술 유형별 특별 관리>

"가능한 한 여러분의 능력을 드러내는 주제를 선택하고 수학적 사고와 적극적인 탐색 능력을 강조하세요  (지질과학: 수치 예측, SETI 프로젝트 발표) 3학년 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학적 사고력을 강조하는 지구과학 II의 기원을 찾는 수학적 원리를 제시했다 



<1 김민찬(2023년 2월 신일고등학교 졸업)이 2023학년도 KAIST 교육학과,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UNIST 이공학과로 편입되었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 교과서는 2학년까지의 경험 부족으로 인해 불합리했다  공부하기 싫은 날에는 관심 있는 IT 기기를 검토하는 유튜브 영상도 찾았다  하지만 시험 2주 전, 그녀는 가능한 한 공부에 집중했어요  전문 역량 인터뷰는 포트폴리오로 제출된 프로그램과 관련된 질문을 제기하며, 비학문 역량 인터뷰는 프레젠테이션 기반 크리에이티브/개인 평가, 읽기 기록 및 부서의 중요한 질문으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나는 그 코멘트를 보고, 코멘트를 참고하고, 그 과정에 대해 생각했다  문제 해결 방법은 사고력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력이 부족하다고 한 김민찬은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시간 관리를 배우는 열등감을 극복하고 부족한 포트폴리오를 성실함과 받아들이는 열정으로 채우는 과정을 살펴봤습니다  6학년까지는 가벼운 취미였지만 팀 동료들과 함께 간단한 게임을 개발해 6학년 코딩대회에서 3등을 했던 경험이 저의 확고한 목표가 됐습니다

중학생 때 자율 코딩 동아리 활동에도 감명을 받았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정하고 지금까지 같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관심사를 조금씩 구체화하면서 프로그램 개발의 즐거움과 자부심을 꾸준히 경험했습니다 " 학교에서 열린 두 번째 주요 대화에서 나는 래칫을 받았다  정답을 찾은 질문에 대한 코멘트의 비디오를 반드시 본 것은 아닙니다 

가장 취약한 주제는 수학이었다 

<2  초등학교 5학년까지는 아나운서나 요리사, 군인이라는 확고한 꿈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