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속초 초등학생 영어과외 양구 양양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by 쿠쿠르쌤 2024. 3. 4.

속초 초등학생 영어과외 양구 양양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속초영어과외 속초수학과외 속초초등학생영어과외 속초중학생영어과외 속초고등학생영어과외 속초초등학생수학과외 속초중학생수학과외 속초고등학생수학과외 속초일대일과외 양구영어과외 양구수학과외 양구초등학생영어과외 양구중학생영어과외 양구고등학생영어과외 양구초등학생수학과외 양구중학생수학과외 양구고등학생수학과외 양구일대일과외 양양영어과외 양양수학과외 양양초등학생영어과외 양양중학생영어과외 양양고등학생영어과외 양양초등학생수학과외 양양중학생수학과외 양양고등학생수학과외 양양일대일과외

 

 

 

 

 

 





<1  결국, 저는 가능한 한 많은 이전 워크북을 해결하는 연습을 했고 입학 시험에 잘 합격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다른 학습 장애를 해결했습니까? 철학서적(원본)을 이해하지 못하자 학교 윤리교사의 사표를 통해 질문을 던지고 답하는 홍유찬 씨는 수학을 가장 자신감 있는 과목으로, 한국어를 자신의 취약 과목으로 꼽았다  그러나 문제에 문법을 적용하지 않으면 외워도 틀린 답을 하는 속도가 빨라진다  철학의 적용에 대한 호기심은 주제의 거장과 소통해 성실함과 장남에 대한 열정, 자신의 깊이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KAIST 전공증명서를 지갑에 넣어도 모자랐지만 학생부를 통해 열정과 끈기를 보여줬다  미리 준비하고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홍유찬 씨의 진로 활동과 자세한 기록을 조사해 봤습니다 <젊은 >을 위한 조언

"3년간의 고등학교 생활은 끈기 있고,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끈기, 더 나은 것, 성실, 열정이라는 단어에 집중하며 3년을 보낸 고등학생 김민찬은 성적이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아 힘들었던 순간의 심정을 전했다 

<> 레이스 스펙트럼

철학 전공을 결정짓는 결정적인 요소!

책을 좋아했던 학생 홍유찬 씨는 '민음사 세계문학집'을 읽으면서 만난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이 진로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한다  나중에 헤르만 헤세의 싯다르타 모음집인 언더 더 휠과 헤르만 헤세의 에세이를 읽으면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인간이 될 수 있을까?', '더 나은 인간이란 무엇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

교실 준비 기간과 그렇지 않은 시간을 구분해 학습로드맵을 만들었다고 말한 홍유찬 씨는 시험이 없는 매일 학교에서 배운 것을 복습하고, 진로 활동과 과목별 세부 준비에 집중했다  학종 대비 특별관리>  

"장조 철학에 따라 윤리와 사고, 영문학, 유럽 철학 등의 연구 역량을 세밀하게 기록함으로써"

학생 홍유찬 씨는 세세한 과목까지 관리하기 위해 미술 스포츠 미성년자까지 진로와 연계시키려 했다  

학생 기록에 기록되지는 않았지만 학교에서 가르치는 반에서 진행된 학술 프로젝트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다 "

홍유찬(서라범대 졸업) 씨는 학문적 우수성과 주요 추천을 모두 갖춘 2023학년도 수시모집에서 고려대 철학과를 거쳤다  그의 한국어 점수가 2~3등급 범위에 머물렀기 때문이다 

"당시 나는 자기 성장이라는 주제와 관련된 신비로운 분위기의 구조가 상당히 독특하다는 것을 느꼈다  1, 2학기 모두 통합과학 1등급을 받았지만 갑자기 물리 3등급, 화학 4등급을 받아 시험을 그만둬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 내 집을 관리하라>

"3주 전부터 내신 시험이 시작돼 하루에 2과목씩 매주 난이도를 높여 공부에 집중했어요!"

"철학을 이해하는 것은 학교 윤리 선생님과 소통함으로써 해결됩니다  학생인 홍유찬은 사회적 이슈(윤리와 사상, 사회문화)와 영어를 주제로 한 경력에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제가 철학적인 내용을 여러분에게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지난주에 저는 고급 책을 가지고 공부했고 학교 웹사이트에서 전년도 시험을 올렸습니다  경력 연계가 어려운 주제는 학기 내내 배운 내용을 심층적으로 연구해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강조했다  하지만 2학기 성적과 세부적인 특징 때문에 성적이 나빠진 것을 만회하자'는 생각에 미리 포기하지 않았다 

"반면 시험 3주 전부터 공부를 시작했고, 하루에 두 과목의 첫 주에 교과서를 암기하고, 두 번째 주에는 기본적인 워크북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철학과 졸업을 앞둔 홍유찬 씨는 유럽 윤리 사상 철학 등의 활동독서를 통해 경쟁력 있는 연구역량을 교과목 세부 이력에 꼼꼼히 담았다  쥐는 항상 약자입니다  "< 전문가 관점에서 South Suicide from >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철학적 문제에 대한 텍스트 분석 방법과 논리적 토론 과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2학년과 3학년 사이에 주고받은 한국어 수준을 높이기 위해 시험 범위 내에서 반복적으로 발췌문을 읽고 교과서를 풀어나가면서 문학과 독해력을 높였다  이에 따라 서강대는 전체 학생부 전형 과정을 거쳤다 

"2학년 1학기 성적이 가장 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