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포스기 운주면 카드단말기 용진읍 무선카드기 결제기 카드기 결제시스템 임대 렌탈 대여 비용 문의
완주 포스기 운주면 카드단말기 용진읍 무선카드기 결제기 카드기 결제시스템 임대 렌탈 대여 비용 문의
완주포스기 완주카드단말기 완주키오스크 운주면포스기 운주면카드단말기 운주면키오스크 용진읍포스기 용진읍카드단말기 용진읍키오스크 포스임대 포스렌탈 포스대여 포스기구매 키오스크대여 키오스크구매 키오스크대여 카드결제기 카드결제시스템 무인카드결제기 무인카드결제시스템 카드기 포스기계 포스기설치 배달의민족 배민 배민용진읍 배민포스용진읍 배달어플포스용진읍 배달앱포스용진읍 요기요 배달전문점 한식당 중식당 중국집 일식집 일식당 횟집 고깃집 정육점 정육식당 가든 한식전문점 요식업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무선단말기 무선카드단말기 배달전용무선단말기 배달용무선카드단말기 배달원무선단말기 술집 호프집 맥주창고 완주맥가 레스토랑 카페 카페포스설치 식당포스기설치 단말기설치 단말기대여 카드기대여 카드결제시스템 개인카드결제 IC칩카드 분식집 떡볶이 프랜차이즈 햄버거 피자 돈까스 치킨 족발 백반집 신규매장 오픈하시는 사장님들에게 많은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완주포스기 완주카드단말기 완주키오스크 완주무선카드단말기 완주배달의민족 완주배민 완주포스임대 완주포스렌탈 완주단말기임대 완주카드결제기 완주카드결제시스템 완주무인카드결제기 완주IC카드결제 완주삼성페이 완주LG페이 완주양읍글페이 완주쿠팡이츠 완주배민포스용진읍 완주포스시스템 완주배달전문점 완주배달어플포스용진읍 완주단말기렌탈 완주키오스크임대 운주면포스기 운주면카드단말기 운주면키오스크 운주면무선카드단말기 운주면배달의민족 운주면배민 운주면포스임대 운주면포스렌탈 운주면단말기임대 운주면카드결제기 운주면카드결제시스템 운주면무인카드결제기 운주면IC카드결제 운주면삼성페이 운주면LG페이 운주면구글페이 운주면쿠팡이츠 운주면배민포스용진읍 운주면포스시스템 운주면배달전문점 운주면배달어플포스용진읍 운주면단말기렌탈 운주면키오스크임대 용진읍포스기 용진읍카드단말기 용진읍키오스크 용진읍무선카드단말기 용진읍배달의민족 용진읍배민 용진읍포스임대 용진읍포스렌탈 용진읍단말기임대 용진읍카드결제기 용진읍카드결제시스템 용진읍무인카드결제기 용진읍IC카드결제 용진읍삼성페이 용진읍LG페이 운주면구글페이 용진읍쿠팡이츠 용진읍배민포스용진읍 용진읍포스시스템 용진읍배달전문점 용진읍배달어플포스용진읍 용진읍단말기렌탈 용진읍키오스크임대
특히 상관면은 20분에 한 대씩 전주행 버스가 올 정도로 생활권 종속 경향이 강했으나 코로나19이후 감차해서 배차간격이 꽤 늘었다. 김제시의 경우 이서면 주변이 농촌 지역이라 도시적인 전주시보다는 그나마 나아보인다는 점이었다. 딸기 재배면적이 전북특별자치도 1위이다. 상관초등학교에서 걸어서 5분이면 전주다. 그러나 전북혁신도시가 들어서면서. 또한 용진읍에는 현 완주군청 근처완주군의 공공기관을 총집합시키는 완주 복합행정타운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그 근처에는 체육 시설이 모인 종합스포츠타운 역시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삼례읍이 딸기로 유명하며, 경천면의 경우 곶감도 유명하다. 완주 야구장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완주군 출신 야구 스타인 김준환 전 원광대 감독이 상당한 노력을 했다고 한다. 읍으로서의 역사가 오래된 삼례읍과 봉동읍은 나름대로의 자체 생활권을 갖추고 있지만 인구가 3만명도 되지 않는 농어촌 지역이라는 점은 변함이 없어서 역시 전주에 의존하는 편이다.
최근에는 물류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교통의 요지로서 완주군 입지가 부각되고 있다.
전북 현대 모터스의 클럽하우스인 율소리 클럽하우스가 봉동읍 율소리에 있다.
완주군은 전망도 밝은데, 삼례와 봉동은 우선 신도시인 완주삼봉 웰링시티가 한창 공사 중, 테크노밸리(공단) 2단계 역시 착공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봉동읍 둔산리에 신봉지구라는 신도시를 지을 예정이다.. 그나마 봉동읍의 경우 국가산단이 조성되어 있어 역으로 전주에서 출퇴근하는 인구가 많지만, 중생활권 이상에서는 전형적인 전주 생활권에 속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
반면 1914년 부군면 통폐합 이전의 고산군 지역에 해당하는 고산면, 비봉면, 화산면, 운주면, 경천면, 동상면은 생활권이 다르다.관련 기사
이를 통해 완주군은 15만 인구를 달성하고 시로 승격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자족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많은 정책을 진행 중이다.
봉동읍에 조성된 완주일반산단(옛 '전주3공단')에는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이 있어서 상용차[14] 중 국내 생산분은 모두 여기서 생산된다.[15] 그 밖에도 LS엠트론 트랙터 공장이나 KCC 도료 공장이 있는 등 군급 도시 중에서 수준급의 산업시설을 유치한 덕분에 전북 군 단위 기초자치단체 중에서 재정자립도가 가장 높다.[16] 그 덕분에 각종 인프라 사업이나 복지[17] 등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전주시는 통합을 원하지만[18], 완주 군민들은 기존의 복지가 줄어들 것을 우려해 통합을 반대하고 있다. 이 야구장은 한일장신대학교 야구부가 평일 훈련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나머지 지역 역시도 전주에 거의 대부분의 생활을 의존한다. 전국에 8,600개 영업소를 보유한 로젠택배 본사가 완주군으로 이전을 결정했으며, 쿠팡 물류센터도 완주군에 들어설 예정이다.1914년 부군면 통폐합 이전의 구 전주부 영역인 삼례읍, 봉동읍, 용진읍, 이서면, 상관면, 구이면, 소양면은 전주생활권이다. 이곳 주민들은 고급 의료서비스나 생필품 구매를 위해 전주를 왕래하는 경우 빼면 고산장을 비롯하여 치킨을 여기서 다배달할 정도로 고산에 종속된 경향이 강하며, 정서적으로도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내륙지역이기 때문에 농축산업이 성한 편으로 쌀, 보리, 콩 등을 생산하며, 딸기도 전남 담양, 충남 논산과 함께 유명하다.
율소리 클럽하우스 부근에 정규 규격을 갖춘 완주 야구장도 있는데 2022년에 개장했다. 주말에는 사회인 야구 등 생활체육 공간으로 활용 중이다.
이서면의 경우 완주군이기는 하지만 전주시에 의해 섬으로 떨어져 있고 특히 김제시에 좀 치우쳐 있어서 일부에서는 김제시로 편입되었으면 싶다고도 하였다.
농축산업과 공업이 고루 발전한 곳으로 특히 공업 분야에서는 전북특별자치도에서 군산시와 함께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고산 지역은 자연환경이 많이 보존되어 있고 계곡도 많아서 여름철만 되면 익산, 전주에서 피서오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통합론자들은 이걸 명분삼아 전주, 완주, 이서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아울러 이 팀의 2군인 전북 현대 모터스 B는 2023년부터 삼례읍에 있는 완주공설운동장에서 홈경기를 치르고 있다. 또한 가축 사육도 활발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