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포스기 양구읍 카드단말기 동면 무선카드기 결제기 카드기 결제시스템 임대 렌탈 대여 비용 문의
양구군 포스기 양구읍 카드단말기 동면 무선카드기 결제기 카드기 결제시스템 임대 렌탈 대여 비용 문의
양구군포스기 양구군카드단말기 양구군키오스크 양구읍포스기 양구읍카드단말기 양구읍키오스크 동면포스기 동면카드단말기 동면키오스크 포스임대 포스렌탈 포스대여 포스기구매 키오스크대여 키오스크구매 키오스크대여 카드결제기 카드결제시스템 무인카드결제기 무인카드결제시스템 카드기 포스기계 포스기설치 배달의민족 배민 배민동면 배민포스동면 배달어플포스동면 배달앱포스동면 요기요 배달전문점 한식당 중식당 중국집 일식집 일식당 횟집 고깃집 정육점 정육식당 가든 한식전문점 요식업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무선단말기 무선카드단말기 배달전용무선단말기 배달용무선카드단말기 배달원무선단말기 술집 호프집 맥주창고 양구군맥가 레스토랑 카페 카페포스설치 식당포스기설치 단말기설치 단말기대여 카드기대여 카드결제시스템 개인카드결제 IC칩카드 분식집 떡볶이 프랜차이즈 햄버거 피자 돈까스 치킨 족발 백반집 신규매장 오픈하시는 사장님들에게 많은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양구군포스기 양구군카드단말기 양구군키오스크 양구군무선카드단말기 양구군배달의민족 양구군배민 양구군포스임대 양구군포스렌탈 양구군단말기임대 양구군카드결제기 양구군카드결제시스템 양구군무인카드결제기 양구군IC카드결제 양구군삼성페이 양구군LG페이 양구군양읍글페이 양구군쿠팡이츠 양구군배민포스동면 양구군포스시스템 양구군배달전문점 양구군배달어플포스동면 양구군단말기렌탈 양구군키오스크임대 양구읍포스기 양구읍카드단말기 양구읍키오스크 양구읍무선카드단말기 양구읍배달의민족 양구읍배민 양구읍포스임대 양구읍포스렌탈 양구읍단말기임대 양구읍카드결제기 양구읍카드결제시스템 양구읍무인카드결제기 양구읍IC카드결제 양구읍삼성페이 양구읍LG페이 양구읍구글페이 양구읍쿠팡이츠 양구읍배민포스동면 양구읍포스시스템 양구읍배달전문점 양구읍배달어플포스동면 양구읍단말기렌탈 양구읍키오스크임대 동면포스기 동면카드단말기 동면키오스크 동면무선카드단말기 동면배달의민족 동면배민 동면포스임대 동면포스렌탈 동면단말기임대 동면카드결제기 동면카드결제시스템 동면무인카드결제기 동면IC카드결제 동면삼성페이 동면LG페이 양구읍구글페이 동면쿠팡이츠 동면배민포스동면 동면포스시스템 동면배달전문점 동면배달어플포스동면 동면단말기렌탈 동면키오스크임대
예전에는 자연보호지역에 군사보호지역이 겹쳐서 원주지방환경청과 제21보병사단 양쪽의 승인을 얻어야 올라갈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규제가 완화된 것인지 일반인도 허가 없이 출입이 가능하며, 인근 마을에서 소형 트럭으로 데려다 주기까지 한다고 한다. 1970년대에 용늪 위쪽에 군부대가 들어서자 군부대에서 내보내는 생활하수가 용늪을 훼손한다는 신문기사가 나온 적이 있었는데 이 때문에 부대에서 둑을 설치하자 이번에는 군부대에서 자연보호지역에 스케이트장을 만든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파로호, 파로호 안에 위치한 인공섬인 한반도섬, 양구백자박물관, 국토정중앙천문대, 펀치볼, 두타연 계곡 등이 있다.[20] 높은 고도 덕분에 모기가 없는 것은 덤. 초대 군수도 廉씨였다.
큰 용늪과 작은 용늪으로 나뉘는데 작은 용늪은 안타깝게도 현재 모래와 퇴적이 쌓이면서 늪지라고 부르기 힘들 정도로 형태가 훼손되어 버렸다.9℃[15][16][17]로 대한민국에서 1월 평균 기온이 가장 낮은 지역이며, 8월 평균 기온은 25. 원주시에도 붙어있는데 교통편은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을 경유하여 원주로 갈 수 있다.
대한민국(남한)에서 가장 추운 지역들 중 하나이다.
화천군과의 경계면에 파로호가 연해 있으며, 소양강댐으로 만들어진 소양호가 지나간다.
용늪 주변에서 희귀한 동식물을 많이 볼 수 있는데, 끈끈이주걱 같은 식충식물도 보일 정도. 아쉽게도 현재는 운영을 종료했다. 한국의 람사르습지 1호..
양구군과 인제군 양쪽에 걸쳐 있는 대암산 정상부에 '용늪'이라는 늪지가 있다.
특산물로는 곰취, 민들레, 멜론 등이 있지만 인지도는 저조하고, 시래기를 특산물로 지원하고부터는 많은 조명을 받고 있다. 특이했던 점으로 일반 라이브캠과 달리 페이지 내에서 카메라 앵글을 원격 조종할 수 있었다. 국토가 분단된 현재는 최전방 지역으로 북쪽으로 휴전선이 지나가고 있는 곳이다.6℃로 여름은 서울특별시와 별 차이가 없다. 여름에는 대기가 안정되어 안온한 공기가 부대를 삶아버린다.
아무래도 강원도의 기초자치단체 중 인구도 가장 적고 인지도가 낮아서인지 타지 곳곳에 홍보판이 붙어있는데 용산역, 춘천역, 동서울시외버스터미널, 경춘선 LCD 등 양구의 관문역할을 하는 곳에서 홍보판을 볼 수 있다.0℃[비공식], 역대 최고 기온은 1940년 6월에 기록된 41. 강원도 북부에 있는 군으로 동쪽으로 인제군, 서쪽으로는 화천군, 철원군[9], 남쪽으로는 춘천시, 북쪽으로는 GOP가 해안면(펀치볼) 분지 바로 위쪽으로 지나간다.
파주 염씨의 집성촌이 존재하며, 실제로 염씨가 많은 곳 중 하나이다. 1월 평균 기온이 -7.[10][11] 어느 정도냐면 해안면 후리에 있는 을지전망대에서 시가지가 위치한 분지가 훤히 내려다 보일 정도. 때문에 겨울에는 몹시 춥고 여름에는 몹시 더우며, 안개와 비, 눈이 잦다. 연평균 강수량은 1,100mm이다.
헌법상 대한민국 국토(한반도 및 그 부속도서)의 정중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12] 국토 정중앙이라는 슬로건을 많이 사용한다.강원특별자치도의 군. 해안면은 유명한 펀치볼[13] 지형이고[14] 양구읍 자체도 산으로 둘러싸인 형태이다. 옆 동네 화천군만 해도 시가지는 이로부터 한참 남쪽에 위치해 있어서 포격을 받는다 해도 어느 정도 안전을 보장받는데, 여기는 서해 5도 수준으로 가깝다. 산 정상부가 분지 지형인지라 사방에서 비에 흘러내린 퇴적물로 이루어졌다고 한다. 분지라는 지형적 특성과 댐이 있어서 습하기까지 하고, 여름의 밤과 새벽에는 그나마 선선하다. 연평균 기온은 9.
이곳은 해발 고도가 높다보니 한여름에도 기온이 25℃를 넘어가는 경우가 별로 없다.
과거 양구군청 홈페이지에서 양구군 유명 장소 몇 곳에 한해 라이브캠 서비스를 제공했다. 여기에서 착안해 '정중앙'이 별명인 정준하를 양구의 배꼽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하기도 했다. 고지대에 위치하기 때문에 겨울철 온도는 급격히 떨어져 서울의 비 소식은 양구의 눈 소식이며, 5월에도 운 좋으면 화이트 어린이날과 화이트 어버이날을 만끽할 수 있다.8℃, 역대 최저 기온은 1939년 1월에 기록된 -30.5℃[비공식]이다. 재배한 무에서 시래기용 잎줄기만 잘라내고 나머지 부분은 버릴 정도.
강원도에서 유일하게 사립 유치원이 없는 곳이다.
강원외국어고등학교를 유치하는 데 성공하여 2010년에 개교했으며, 춘천속초선을 끌어와 양구역을 유치하기 위해 나서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여러모로 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