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상품

광주시 초등학생 영어과외 탄벌동 태전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by 쿠쿠르쌤 2024. 3. 4.

광주시 초등학생 영어과외 탄벌동 태전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광주시영어과외 광주시수학과외 광주시초등학생영어과외 광주시중학생영어과외 광주시고등학생영어과외 광주시초등학생수학과외 광주시중학생수학과외 광주시고등학생수학과외 광주시일대일과외 탄벌동영어과외 탄벌동수학과외 탄벌동초등학생영어과외 탄벌동중학생영어과외 탄벌동고등학생영어과외 탄벌동초등학생수학과외 탄벌동중학생수학과외 탄벌동고등학생수학과외 탄벌동일대일과외 태전동영어과외 태전동수학과외 태전동초등학생영어과외 태전동중학생영어과외 태전동고등학생영어과외 태전동초등학생수학과외 태전동중학생수학과외 태전동고등학생수학과외 태전동일대일과외

 

 

 

 

 

 

너무 자주 보고, 읽고, 따라하다 보니까 기억에 남더라고요
한국어: 반복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일 할 주제에 대한 계획을 세웠고 내가 세운 계획에 따라 공부했고, 이것은 내가 싫어하는 주제에 대한 공부량을 채울 수 있는 큰 도움이 되었다  수학 성적이 좋으려면 시간을 무조건 써야 한다  나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모든 것을 기억함으로써 변수를 줄이는 방법을 선택했다  내 기준에 따르면, 그 내용은 더 감동적이었고 나의 의도를 이해하기 쉬웠다  저는 저의 학교에서의 영어 암기의 우선 순위를 매겼습니다  나는 매일 일정량의 영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주간지를 사서 풀었다  또 과목 선생님이 내신 문제 인쇄나 모의고사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시험을 치르는 것도 중요하다  모의고사처럼 문장 삽입과 순서를 다양한 단서로 푸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문장을 빨리 외우고 푸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첫 번째 경우에는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했고, 한국어로 제시된 노트를 만들고, 10여 개의 표현과 주제에 대한 질문을 적었고, 이 시간과 노력으로 저는 자유시간을 이용해서 한국어의 1등급을 3년 동안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운문 첫 부분을 읽을 때 같이 베껴 썼거든요  이 과정에서 나는 종종 한국 선생님에게 선생님이 언급되지 않은 것을 물어보곤 했다 시험 기간 동안 수업이나 해석에서 무엇이 모순될까, 여러 문제를 풀기보다는 반복해서 정리된 노트를 공부했고, 한국 교사들에게 많이 물어보면서 모호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공부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개념을 분석하고 연구했습니다  나는 학교에서 발행한 지문도 계속 확인했다 
아카데미에서 배포한 자료에 따라 아카데미에서 수강한 과목(한국어, 영어, 수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또한 한 교과서에서 가능한 한 많은 새로운 내용이나 주제들을 책이나 다른 자료로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어의 경우 학교 보고기간에 공부의 범위가 명시돼 있어 최대한 내용을 파악하고 외우려고 했다 
우리 학교에서는 영어시험 범위를 수능형으로 정하고 있지만 대부분 본문을 수정해 추가했기 때문에 수능 공부와 내신 공부를 비슷하게 진행하고 있다  하루에 30분 정도만 투자하면 해결할 수 있는 적은 양이지만 매일 반복하며 독서 습관을 길러 영어 실력이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학교 시험에서 나올 수 있는 문법과 관용구 문제를 직접 만들어 나만의 영어수첩에 적어 공부한 뒤 약한 과목인 수학은 학교와 셰퍼드를 다니기로 마음먹었고 개인적으로 수학은 어떤 기술적인 방법보다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간의 싸움이라고 생각했다  예를 들어 시의 경우 표현과 같은 좋은 영역에서 킬러 질문을 하는 사람이 있지만, 질문의 수단으로 많은 정보를 정의하고 광범위한 질문을 제공하는 사람이 있다 
나는 학교 교사들이 한국어를 어떻게 제시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문법과 혼동되는 복수형 문제, 문장을 완성하는 주관적 표현을 제외한 복수형 문제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하다 
질문: 이전의 질문들은 매우 중요합니다  시간이 있을 때마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 과목을 공부하고 교과서를 읽으며 개념을 배웠다 
나는 수업시간에 사용하는 교과서를 중심으로 한국어를 정리하려고 노력했고 수업시간에 선생님 설명에 중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으려고 노력했다 

한국어는 단일 교과서로 교사들에게 많은 문항과 영어가 많은 텍스트를 읽는 데 효과적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무모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이 방법이 가장 효과가 좋다  또 업무 내용이 담긴 각종 이전 학교 문제를 해결할 때 가능한 한 많은 점을 공부하고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관적인 표현이 어떤 문장인지 알 때 어떤 문장 구조를 사용할지 알기 쉽기 때문에 주관적인 표현으로 많은 글을 읽는 것도 중요하다  후자의 경우, 당신은 전체 범위의 연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지스토리 같은 이전 워크북을 반복해서 푸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 거의 모든 외부 발췌문을 기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수학: 수학 문제를 많이 푸는 사람이 이긴다  수학 문제의 틀이 표준화돼 있기 때문에 많은 수학 문제를 풀고 여러 종류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저는 사교육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개념을 분석하고 공부를 합니다 

한국어를 이해하고 교사의 질문 방식을 파악하는 전략이기도 하다 
나는 과학적 성향이 강해서 한국어와 영어는 언어와 관련된 중요한 약점이었다  외부 텍스트도 있지만 익숙하지 않더라도 이 작품을 가능한 한 자주 보고 읽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국어 시험 내용을 최대한 외우고, 독해력을 높이기 위해 영어 일일 할당량을 꾸준히 채운다